2011년 2월 23일 수요일

[광고전략] 에뛰드화장품 ETUDE IMC촉진전략

[광고전략] 에뛰드화장품 ETUDE IMC촉진전략
파일명 : 에뛰드화장품.ppt(1555Kbyte)
목차
화장품 시장 상황색조화장품 경쟁 상황은소비자 트렌드는에뛰드의 현재는기본 마케팅 믹스 분석무엇이 부족한가?현재의 브랜드 컨셉의 효과새로운 캠페인의 필요성커뮤니케이션 타켓 성향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에뛰드 캠페인 전략 제안에뛰드 캠페인 전략 제안우리가 제안하는 새로운 캠페인은?커뮤니케이션 컨셉커뮤니케이션 도구별 전략적 역할광고 캠페인 목표1. 광고 2. 이벤트3. 유통 Sales Promotion4. 소비자 Sales Promotion5. 인터넷 마케팅IMC 통합 방안
본문
광고 캠페인 목표COLORHOLIC의 개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대중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구축핵심다양한 상황에서 에뛰드의 개성있는 컬러를 통해 자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holics이미지 연출모델 : 송혜교를 통해 얻어진 강력한 FOXY이미지에 맞는 2-3명의 연예인을 추가, 커뮤니티적인 특성을 부각SLOGAN : 에뛰드 색깔에 중독되는 사람들광고설정에뛰드의 다양하고 독특한 색깔을 강조, 심취되는“COLORHOLIC”의 분위기를 연출”“COLORHOLIC”의 라이프 스타일을 시리즈 형식으로다양하게 보여준다”“COLORHOLIC”으로 이루어진 커뮤니티 공간 및 상황을 연출----------------표와 그래프가 주로 이루어져 작성했습니다.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3745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