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3일 수요일

[시장조사] 기능성 숙취음료 시장조사분석

[시장조사] 기능성 숙취음료 시장조사분석
파일명 : 기능성 숙취음료.ppt(423Kbyte)
목차
서론연구목적연구내용드링크 시장의 POSITITIONING MAP설문 조사「숙취제거 기능성음료」에 대한 설문조사와 분석내용 결론
본문
서 론우리나라 음주 문화의 실태예로부터 우리나라는 즐거운일이나 슬픈일이나 음주가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술을 즐겨마셨으며 또한 우리나라 사람들에 성향을보면 폭음을 하는 경향도 없잖아 많은것 같습니다. 그러나 애주가들의 대부분은 역으로 술자리에서 덜 취하고 다음날에 숙취에서 해방되는 것이다. 꼭 애주가들 뿐만 아니라 친목,단체 , 모임등 가벼운 한잔은 긴장을 푸는데도 도움이 되며 서로에게서 친근감을 유발시키는 촉친제가 되는것만은 사실일것이다. 그러나 과음은 항상 문제를 일으키고 후유증을 남길 수 있으니 술을 통해 애주가나 사업상의 술자리가 많은 사람들의 소원을 다 이루기는 쉽지 않은 것이다.숙취해소음료의 잠재적 수요 앞서서 언급한 음주 후에 숙취문제로 고생하는 고객들의 수요와 함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통은 숙취해소음료를 찾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본다. 그리고 지금 현재 우리 나라에 시판되고 있는 드링크시장은 건강을 생각하기 위한 고객들의 수요에 의해 의약성으로 마시는 음료에 관한 것이다.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4767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