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10일 목요일

[관광산업]한국의 크루즈 사업 현실과 발전가능성

[관광산업]한국의 크루즈 사업 현실과 발전가능성
파일명 : Cruise.ppt(178Kbyte)
목차
1. CRUISE의정의2. 크루즈산업의효과3. CRUISE산업의현황4. 한국CRUISE산업의현황크루즈산업의대표적인시장현황5. 크루즈산업의대표적인시장현황6. 아시아지역의시장분석과현재한국의문제점7. 한국CRUISE산업의발전방향
본문
CRUISE의 정의크루즈선의 의의일반적으로 관광유람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여객선초기에는 소형 선박이 주로 이용현대의 크루즈선의 개념은 숙박 및 오락, 여가활동을 장거리 여행 동안 가능도록 시설을 갖춘 선박크루즈 여행의 정의켄델(kendall. 1983)의 정의 : “위락추구 여행자에게 다수의 매력적인 항구를 방문하도록 하는 해안 항해 ”라고 정의유람선을 이용한 독특한 관광여행운송의 개념에 호텔의 개념을 합한 것여가여행자들에게 만족도를 줄 수가 있는 완성도 가 높은 여행상품경제적 기여가 높은 상품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329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