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14일 월요일

한국영화 마케팅 - 벤처와 엔터테인먼트, 영화 투자 시장분석국내시장 현황

한국영화 마케팅 - 벤처와 엔터테인먼트, 영화 투자 시장분석국내시장 현황
파일명 : 한국영화 마케팅.ppt(658Kbyte)
목차
I. 벤처와 엔터테인먼트1. 엔터테인먼트의 변화2. 엔터테인먼트의 특징3. 엔터테인먼트와 투자사4. 산업화의 과제II. 영화 투자 시장분석국내시장 현황1.국적별 관객동원2.관객수 비교3.제작비 변화4;흥행105.배급사별 서울관객
본문
1. 엔터테인먼트 변화 추이○ 변화의 연속 – 패러다임의 지속적인 변화○ 산업 구조의 변화▶ 전통적의미의 엔터투자 : Artists에게 자금을 지원4.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화의 과제4.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화의 과제경영자의 역량 증대 - 전문경영인 도입투자 회수 수단 다양화 - 여러 윈도우를 통한 이익 극대화(One Source-Multi Use)Infra-Structure 투자 - 정부지원 필수 (장기적 경쟁력 확보 차원)세계 경쟁력의 확보 - 아시아-유럽-미국의 우선순위로(한류/한국영화 유행 등)도덕성 확립 - 사업의 목적에 합치하는 자금 운용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373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