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의학을 이용한 외식산업의 문화마케팅 전략 연구 및 실천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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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 론연구배경과 목적연구범위와 방법본 론이론적 고찰사례를 통한 실증적 고찰사상의학이익을 위한 실천 매뉴얼결 론
본문
연구 배경과 목적-세계적 외식업체들의 한국시장 진출Ex) T.G.I FRIDAYS, OUTBACK, MARSHE 등-글로벌시대 도래에 맞춘 맛의 세계화 시도-삶의 질 향상으로 인한 일반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최근의 사상의학에 대한 관심이론적 고찰고객중심 이론고객화(customization) : 고객만족 경영의 시발점CRM(Customer Relationship Manegement)고객 데이터의 세분화를 실시하여 신규고객 획득, 우수고객 유지, 고객가치 증진, 잠재고객 활성화, 평생 고객화와 같은 사이클을 통하여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하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략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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