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31일 목요일
(주)테라닉스 기업사례연구
(주)테라닉스 기업사례연구 파일명 : (주)테라닉스.doc(292Kbyte) 목차 Ⅰ. 기업소개 Ⅱ. 제품소개Ⅲ. PCB공정소개Ⅳ. 생산 및 운영관리Ⅴ. 장단점 및 개선점 본문 5. 품질방침(주)테라닉스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코자 품질경영 시스템의 정착화 및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이 되도록 함을 품질 경영 방침으로 한다. → 본 품질방침을 달성키 위해 ▶ 철저한 6M에 의한 관리분석 및 실용화 ▶ 완벽한 표준화 구축에 의한 작업(관리)의 고능률화 ▶ 철저한 시정 및 예방대책에 의한 재발 방지 ▶ 품질보증체제(ISO 9002)실현의 생활화 ▶ 충분한 교육, 훈련을 통한 능력 있는 인간관리를 실현한다. 6. 품질연혁① ISO 9002 획득 - 1999년 11월 획득 (산업기술시험원) (ISO9000품질보증체제는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제정 / 시행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규격임) ② UL 마크 인증 - 1974년 9월 인증 (UL(미국 보험협회안전시험소)은 미국 연방정부의 일률적인 법률에 의한 전기기구의 안전보증을 대행하는 독립 비영리 민간기관임) ③ TL 9000 획득 - 2002년 2월 Kick off (ISO 9001을 기본으로 특별히 통신 산업분야만을 위해 필요로 하는 품질요구사항을 추가한 통신분야에 특화된 품질경영 시스템임)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17061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