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3일 수요일

[IMC] 캐논CANON 체험마케팅

[IMC] 캐논CANON 체험마케팅
파일명 : 캐논CANON.ppt(1174Kbyte)
목차
EX WORLDTOUCH POINTEX POSITIONINGCONCEPTSEMSEX GRID광고시안 제작PR 세부전략
본문
욕구발생놀러 가서 사진 찍고 싶을 때여행 중에 멋진 풍경, 추억을 남기고 싶음신문기사에서 카메라 관련 기사를 볼 때일일이 필기하기 귀찮아서 사진으로 찍고싶을 때친구들이 사용하는 것을 볼 때미니홈피, 블로그 등 사진을 볼 때필름 카메라가 불편할 때(빨리 확인하고싶다.)필름 값이 아까울 때사진이 잘 안 나왔을 때카메라폰 보다 더 나은 성능이 필요할 때멋진 풍경의 사진을 볼 때셀프 누드를 볼 때재미있는 합성 사진을 볼 때정보탐색 및 탐구고려군 형성(올림푸스, 니콘, 후지, 코닥, 소니, 삼성 등)광고(TV, 옥외, 신문, 잡지)팜플렛을 볼 때길 가던 중 대리점을 볼 때 신문 기사, 사진 잡지 각종 포탈 싸이트 검색주위 카메라 사용자들각종 브랜드 안테나 샵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492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