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0일 일요일

[국제경영] 디지털웨이`DIGITAL WAY`의 해외진출전략

[국제경영] 디지털웨이`DIGITAL WAY`의 해외진출전략
파일명 : 디지털웨이.hwp(384Kbyte)
목차
1.선정 이유와 회사 소개2.제품 소개3.MP3P 업계 현황과 시장 전망4.DIGITAL WAY 의 해외 진출 방법5.각 지역 시장 특성 & 진출 방법 6.SWOT 분석7.앞으로의 전략
본문
1. 선정 이유와 회사 소개1. DIGITAL AUDIO PLAYER 전문 개발, 제조 업체1998년 7월에 설립된 디지털 웨이는 MP3 Player와 같은 Digital Audio Player의 전문 개발, 제조업체로서 국내외 MP3 Player의 최대 제조업체이다. 디지털 웨이는 MP3뿐 아니라 AAC, WMA 등의 멀티 코덱 제품 및 보이스 레코더, 전화번호부, 디지털 카메라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를 생산해 세계 시장의 주목을 받아왔으며 다기능 첨단 제품의 개발 및 제조에 주력하고 있는 회사이다. 2. 수출 지향 기업디지털 웨이는 일본 및 한국, 중국을 포함한 동북아권에서 30%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 및 유럽에서도 연간 10% 이상의 성정을 계속하고 있는 업체이다. 전 세계 바이어가 인정한 최고의 품질력을 바탕으로 현재 월 3만 ~ 5만 대 이상의 디지털 오디오 기기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수출이 매출의 약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우수 수출 기업이다.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347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