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7일 일요일

faceshop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faceshop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파일명 : faceshop 더페이스샵.ppt(1651Kbyte) 목차 1. 환경분석 1-1. 국내 화장품 산업의 현황 1-2. SWOT 분석 1-3. 경쟁사 분석 2. STP 전략 3. 4P mix 전략 참고자료-인터뷰내용 본문 ● 화장품 산업을 바라보는 관점- 3단계 무형자산의 하나로 고부가 가치 산업- 화장품 산업은 하이테크 산업- 화장품 산업은 M&A가 활발한 글로벌 산업2001년 기준 세계 10위권 규모의 시장(연매출 5조 5천억) 2004년 5%의 고성장 예상. 국내시장의 60%를 외국화장품 기업이 점유 ● 미샤 - 2004 총매출액 100억원 이상 - 저가화장품 브랜드 중에서 선두기업 - 성장원동력 : 온라인을 이용한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가격거품 제거 ● 바디샵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 face, body, haircare까지 기초화장품에 중점을 둔 브랜드 - 51개국에 2,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기업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2049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