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7일 일요일

[마케팅전략]블루오션 & 딤채

[마케팅전략]블루오션 & 딤채 파일명 : 딤채.ppt(458Kbyte) 목차 1. 블루오션① 블루오션 v 레드오션② 블루오션의 방법2. 만도위니아’ 딤채① 딤채의 선정이유② 딤채의 탄생배경③ 딤채의 성공요인④ 김치전용냉장고의 부가효과3. 향후전략과 실행방안 본문 딤채의 탄생 배경APT의 보급으로 김장독을 대신한 새로운 보관소 요구됨위니아 만도의 산업다각화:주력 제품인 차량용 공조기술을 바탕으로 한겨울철용 제품의 개발이 필요새로운 틈새 시장의 창조 – 한국형 냉장고의 필요성딤채의 성공 !폭발적 시장 성장-매년 200% 이상 성장시장 점유율 1위부가효과김치와 관련된 주부들의 스트레스와 시간 해결 -자주 김치 담는 어려움-(장기)보관의 어려움-저장공간의 부족-김치 냄새 문제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2312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