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7일 일요일
[국제경영, 브랜드] 하나코비 Lock&Lock 락앤락 핵심역량
[국제경영, 브랜드] 하나코비 Lock&Lock 락앤락 핵심역량 파일명 : 하나코비.ppt(2046Kbyte) 목차 Ⅰ. 서론Ⅱ. 기업개요Ⅲ. ‘Lock&Lock’경쟁력의 원천Ⅳ. 경쟁기업 비교분석‘타파웨어’Ⅴ. 극복과제와 향후전략Ⅵ. 결론 본문 1.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전략한국 보다 오히려 세계시장에서 먼저 성공 영국, 중국, 대만, 태국 현지시장에 맞는 해외 광고 및 홍보활동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추진 세계적 홍보회사의 활용2.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제품의 포장에서부터 TV광고까지 철저하게 추진된 글로벌화 전략 철저하게 상품 브랜드만을 강조 3. 소비자 접근적 마케팅 전략다양한 환경운동 캠페인정기적인 사회봉사 활동 소비자 마케터의 활용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21524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