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7일 일요일
[국제마케팅] 진로 소주의 일본 진출
[국제마케팅] 진로 소주의 일본 진출 파일명 : 진로 소주의 일본 진출.ppt(1610Kbyte) 목차 선정이유회사연혁일본진출배경환경분석경쟁분석STPSWOT마케팅믹스성공요인발전방향중국시장진출 본문 진로재팬연혁1979년 08월 진로소주 ‘JINRO’ 일본 첫 판매1986년 07월 ㈜진로 동경사무소 개설1988년 10월 일본 법인 진로 일본 주식회사를 설립1989년 07월 주류 판매 면허를 취득하고 영업 개시1992년 12월 ‘JINRO’ 판매 실적 50만 케이스(700ml 12개입) 돌파1996년 09월 오사카에 최초의 지점 개설, TV-CM 방송 개시, 200만 케이스 돌파1998년 03월 후쿠오카 지점 개설1998년 12월 일본 갑류 소주부문 단일 브랜드 판매 1위 달성1999년 09월 도호쿠(東北) 지점 개설, JINRO 캔 출시2000년 01월 특약점제에 의한 직판 체제 도입2000년 09월 ‘JINRO’ 판매 실적 400만 케이스 돌파2001년 03월 지방 사무소를 록폰기에 개설, JINRO 매실주, 진로참이슬 360ml, 진로레귤러 발매강점(기회)Brand 인지도 높음 – 전국 57%(04년)제품 Line Up 정비외식/통신판매 사업 시너지 효과 창출㈜진로의 높은 M/S약점(위협)JINRO 단일 Brand에 대한 의존 심화 → Chamisul 미정착경쟁사 MKT 전략에 대한 방어전략 미비M&A 추진일본 진출제품전략제품의 이미지 개선제품의 현지화신제품 개발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242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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