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31일 목요일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파일명 :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ppt(318Kbyte) 목차 서론국민은행은행서비스서비스 마케팅믹스서비스분석결론 본문 1. 국민은행의 경영이념 주주가치, 고객만족, 투명성, 성과주의 등 경영이념의 구현에 주력함 2. 비전 및 전략 목표 믿고 맡길 수 있는든든한 은행∙자산건전성과 수익성, 성과 면에서의 세계일류수준 달성∙시장 선도하는 최고의 기술기반 구현∙금융 겸업화에 대비한 사업 영역확대와 원스톱 서비스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편리한 은행∙전국적인 점포망을 바탕으로 고객 접근성 제고∙다양한 점포모델개발로 다양하고 세분화 된 채널망 구축∙온․오프 라인의 통합 금융서비스아시아의 대표 은행∙세계 어느 누구와도 겨룰 수 있는 국제 경쟁력 구축∙나아갈 길을 스스로 결정 할 수 있는 안정된 사업구조와 환경대응 능력 보유∙한국에서의 성공모형을 다른 지역에 이식<시장조사>시장 상황 -기술 진보, 인구 통계적 특성변화, 고객행태 변화등으로 인하여 중산층 및 고소득층 개인고객, 중소기업, SOHO 시장의매력도 증대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19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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