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3일 목요일

[전략경영] 현대백화점 전략경영

[전략경영] 현대백화점 전략경영
파일명 : 현대백화점 전략경영.ppt(231Kbyte)
목차
1. 현대백화점 소개2. 외부분석3. 내부분석4. 전략 제시
본문
4. 경쟁사 분석(1) 롯데 백화점현황- 현재 전국적으로 백화점 20개점매장면적 21만평의 전국적인 다점포망을 구축 운영- 유통업계의 선두자리를 유지- 32개의 롯데 마트를 전국적으로 보유이념 및 목표- 고객중심 경영- 수익 중심의 질적 경영- 고객중심 경영과 통합물류, 유통정보시스템, 유통 인프라 구축 강점 및 약점-국내 최고브랜드 인지도-국내 최대 점포망-할인점, 편의점, 대형 수퍼마켓, 사이버몰에 이르는 종합유통망구축-상품구색도 1위 선정-오프라인에 비해 뒤쳐져 있는 온라인 쇼핑망-수도권, 영남권에만 집중 점포-직원들에 대한 보상체계 미흡전략-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설치-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타깃 마케팅과 원투원 서비스 -식품매장 강화-인터넷 웹서비스( 롯데카드소개. 신청, 사용내역, 포인트조회 등의 업무처리)-차별화 MD전략실시 ( 인기품목 단독기회,PB상품적극 개발, 전략상품확대)-전문 특화숍과 델리존 대폭 강화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3822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