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목요일

[조직구조] 이랜드의 조직구조분석

[조직구조] 이랜드의 조직구조분석
파일명 : 이랜드의 조직구조분석.ppt(752Kbyte)
목차
이랜드의 성장 배경이랜드의 조직 설계, Issue 및 배경, 원인문제점 진단 및 분석이랜드의 지식경영조직 전략문제 및 발전방향
본문
이랜드의 성장배경▶ 출범기 / 태동기 (1980~1987)1980년 잉글랜드 오픈1986년 이랜드 법인 등록유명 브랜드와 시장제품의 장단점을 취합, 중가제품기획매체 광고비 절감을 통한 투자 증대 → 원가절감/품질향상의류업계 최초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한 브랜드 런칭아웃소싱을 통한 원가 절감/유연성 유지▶ 성장기 (1988~1993) 多브랜드, Sub brand 전략 → 브랜드 인지도 확산 용이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 추진 (푸마, 빅존, 꾸레쥬)해외 현지 하청공장의 지속적 확장을 통한 안정적 가격정책해외 종합의류매장 오픈(미국, 중국, 태국 등)▶ 성숙기 (1994~1997) 유통, 건설, 식음료, 여행, 호텔 등 본격적 다각화/세계화의 추진전세계 주요 지역에 지사, 현지공장, 매장 운영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074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