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목요일

[서비스마케팅]맥도날드서비스사람관리

[서비스마케팅]맥도날드서비스사람관리
파일명 : 맥도날드서비스사람관리.ppt(917Kbyte)
목차
맥도날드 소개정서적 노동 관리교육/훈련동기부여/보상
본문
1. MC Donald Overview모든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은 고객과 연관될 것이며,브랜드와도 지속적으로 일치가장 효율적인 제공자,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 것늘 깨끗하며 현재는 물론 미래의 고객에게도 맞는 살내장식과분위기고객들에게 한결같은 즐거움을 주는 음식과 음료를 제공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스럽게 제공맥도날드인이 되려면?맥도날드 크루중 3개월 이상 근무자 고등학교 재학 이상인 자 맥도날드에서의 업무성적이 우수한자 학업성적이 우수한자 주25시간이상 근무자 (중 Store Manager와 Operations Consultant, Operations Manager의 추천을 받은자) 고객과 직접 닿기 때문에 서비스정신이 투철하고 상냥하며 친철한 밝은성격의 소유자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070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