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목요일

[중국마케팅] CJ홈쇼핑 상해진출

[중국마케팅] CJ홈쇼핑 상해진출
파일명 : CJ홈쇼핑 상해진출.ppt(428Kbyte)
목차
1. CJ홈쇼핑과 사업부서 소개2. 국내 홈쇼핑시장3. 중국 시장 진출 배경4. 중국 상하이 상황 분석4-1. 인프라4-2. 소비자 분석4-3. 상하이 홈쇼핑 시장 경쟁분석5. 상하이 진출 시 자사분석(SWOT)6. 상하이에서의 마케팅 전략 방향(4P)7. 결론
본문
1. CJ홈쇼핑과 사업부서 소개(1)연혁1995. 08 국내 최초 본방송 개국2000. 06 <39쇼핑>에서 로 사명 변경 및CJ Family일원으로 새출발2001. 08 인터넷 쇼핑몰 CJmall.com 오픈 2002. 09 에서 으로 사명변경(2)사업부서1) CJ 홈쇼핑2) CJ 카탈로그 3) CJ 인터넷 쇼핑몰4) CJ 갤러리3. 중국 시장 진출 배경(1) 국내 TV홈쇼핑 시장의 포화, 신규 경쟁사의 진입(2) 중국은 지상파와 공중파 없이 모두 케이블 TV망만 존재(3) 중국의 케이블 가입자 수 증가(4) 1인당 GDP의 큰 상승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086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