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새로운 `Etude`에뛰드의 IMC전략
파일명 : 새로운 `Etude`에뛰드.ppt(2555Kbyte)
목차
1. Etude의 상황 분석2. 대안 마련 3. STP4. ‘Iris’ 탄생5. IMC 전략
본문
IMC 전략1. 가 격ㆍ 신뢰를 주는 정찰 가격제(고급화된 이미지)ㆍ 구입시 포인트 적립으로 지속적인 구매 유도☞ 중가 전문 색조 브랜드 포지셔닝2. 단독매장ㆍ 고객들만을 위한 일종의 서비스 공간 ㆍ 회원카드 제작 및 자연스러운 DB관리 ㆍ 전문적 기술의 서비스와 전문가적 조언을 통한 서비스 제공 ㆍ 제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Ex) Point 10000점 – 네일아트 서비스 30000점 – 메이크업 서비스3. Homepageㆍ Event : 아로마테라피의 향연→ 일상에서 탈출하여 하루 동안의 쉴 수 있는 기회 마련ㆍ 홈페이지 상에서의 제품 판매ㆍ 제품 홍보 메일 발송ㆍ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 인터넷 상의 제품 테스트☞ 회원가입을 통한 고객 DB마련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873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