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목요일

[마케팅] 듀오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 듀오의 마케팅성공사례
파일명 : 듀오의 마케팅성공사례.ppt(2508Kbyte)
목차
1. 연구목적2. 회사소개3. 듀오의 성공4. 소비자 요구 분석 5. 듀오의 마케팅 전략(표적시장, 포지셔닝, 브랜드이미지)6. 개발 및 시장선정(4P, SWOT분석)7. 경쟁사와의 비교8. 문제점 분석9. 해결과제 및 향후 이미지 발전방향
본문
1. 연구목적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듀오 만의 경영전략들을 살펴 보고자 한다.또한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들이 대부분 미혼이라는 점을 참고하여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 고, 동 업종으로 창업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듀오를 기업 사례로 선정하였다.新 중매문화 창조 기본에 충실한 회사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올바른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회사결혼정보 회사란 ?“정보화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874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