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8일 화요일

GS홈쇼핑 콜센터 분석

GS홈쇼핑 콜센터 분석 [elftick4 2011.03.02 1,100원]1.1 콜 센터(Call Center)란? 고객의 전화 통화를 조직적으로 처리하는 컴퓨터 자동화가 되어 있는 중추적인 장소. 교환기와 컴퓨터의 연동 기술인 컴퓨터 전화 통합(CTI) 기술, 디지털 음성 처리 기술, 노드 간의 ...

삼성전자 SCM 기업사례 연구 [elftick4 2011.02.25 1,400원]도입 삼성전자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2005년에 세계 TOP-5진입 목표로 끊임없이 경영혁신을 추진하는 기업으로서 종업원 32...

[해외진출]현대자동차 인도진출전략 분석 [elftick4 2011.03.01 1,300원]기업소개 1998년 인도공장 준공/ ‘상트로’ 출시 2001년 인도 진출 32개월 만에 20만대 생산 돌파 / 2002년형 “뉴포터”, “스타렉스” 출시 2003년 인도법인 “뉴상트로” 출시 / 12월 인도법인 50만...

삼성물산의 미래 보고서 [elftick4 2011.02.25 1,000원]서론 종합상사는 이미 무역중심에서 탈피, 마케팅 또는 유통 전문사로 다시 태어나고 있다. 사업다각화를 통해 새 고부가가치 수익원을 찾다보니 자연스럽게 나타난 현상이다. LG상사와 대우인터내셔널은 일찌감...

[국제마케팅]유한킴벌리 중국시장진출 보고서 [elftick4 2011.02.28 1,300원]서론 기업이 해외로의 진출하게 되는 원인으로는 협소한 국내시장을 가장 큰 이유로 들 수 있다. 국내 종이기저귀 분야의 최고 브랜드인 유한킴벌리의 하기스는 최근 국내에 불어 닥친 유례없는 저출산과 P&G라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