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8일 화요일

삼성전자 SCM배경 및 방향

삼성전자 SCM배경 및 방향 [elftick4 2011.02.26 900원]삼성전자 SCM 배경 및 방향 시장변화에 대응하는 계획 수립단계 축소 조직간의 정보 Integration으로 수요예측. 고객에 대한 Real-Time 납기약속. SCM system APS (Advanced Planning System ) ...

[기업분석]신세계백화점 분석 [elftick4 2011.02.28 1,000원]신세계백화점 소개 -2000년 08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개점 -2000년 10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개점 -2002년 07 윤리경영백서 발간(국내기업최초) -2003년 02 경제정의 특별상 수상 -2003년 03 ㈜신세계백화점에서...


[국제마케팅론]아모레 퍼시픽(AMORE PACIFIC) 글로벌 경영 전략 [elftick4 2011.02.26 1,300원]회사소개 - 연혁 1990. 9. 프랑스 현지법인 설립 1993. 3. (주)태평양으로 상호변경 1999. 6. 가치경영 최우수 기업상 수상 2002. 3.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로고 도입 2002. 7. 상하이 공장 준공 2003. 9. 윤...

신세계 윤리경영의 기업문화화 방향 [elftick4 2011.02.25 1,100원]거시적 관점에서 바라본 윤리경영 (1)현재 대부분의 기업들이 사회지향적 마케팅을 추구함 *사회지향적마케팅 컨셉이란 조직체(기업)는 표적시장의 기본적 욕구와 2차적 욕구 및 관심사를 파악하고, 소비자와 사...

[마케팅조사론]콜센터 고객만족 수준진단법 및 사례조사 [elftick4 2011.02.28 1,000원]1. 콜센터 고객만족도 조사목적 최근의 고객 중심의 시장 환경은 콜센터가 통합적인 고객 접점 센터(customer contact center)로 변모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도 콜센터를 단순히 고객 문의나 불만을 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