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르노삼성자동차 SM3 STP
파일명 : 르노삼성자동차.ppt(361Kbyte)
목차
SM3의 시장세분화 분석SM3의 표적마케팅SM3의 위상정립SM3 STP 결론
본문
SM3SM3 탄생배경☞ 엔트리 카(entry car)의 준 중형차화.☞ 기존모델(SM5)의 신뢰와 이미지 호평.SM3 선정이유☞ STP마케팅을 통한 기존 자동차 시장을 효과적으로 진입할 수 있었던 점을 알아 보고자 함.SM3의 시장세분화 분석(1)인구통계적 변수사회심리적 변수☞ 생활양식 “ 생각만 해도 바뀝니다.”SM3의 시장세분화 분석(2)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3747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