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5일 화요일

[유통관리] Snap on Tools(스넵온툴즈) 유통전략

[유통관리] Snap on Tools(스넵온툴즈) 유통전략
파일명 : Snap on Tools.ppt(748Kbyte)
목차
기업소개Snap-on Tools 배경 및 역사 기업 미션(Mission)및 마케팅 목표(Marketing Objectives)경쟁사 분석SWOT 분석STP4ps유통일반적인 공구시장 상황 분석유통구조유통 SWOT분석유통전략유통목표 (Channel Objectives)유통 STPChannel Strategy
본문
Mission 및 Marketing ObjectivesMissionSnap-on Tools는 창조적 혁신, 생산적이고 풍부한 제품, 서비스와 솔루션(solution)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즐겁게 할 것을 미션으로 제품을 생산, 공급하며 활동하고 있다.Marketing Objectives가장 먼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가장 빨리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그와 더불어 자연스럽게 Snap-on Tools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것경쟁사 분석Matco Tools 1946년에 설립. 8,000여가지가 넘는 장비와 도구, 공구박스를 포함하여 전문적인 전자상품을 제조, 공급. 평생보증 서비스, 맞춤 공구 시스템을 갖춤Mac Tools1938년에 설립. 8,000여 개의 아이템과, 매년 1000여 가지의 새로운 상품을 창출Cornwell Tools1900년대 초에 설립하여 올해로 85 주년공구시장의 상위 네 회사 중 가격이 가장저렴하고 규모가 가장 작다.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075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