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5일 화요일

[국제전략] Otis-LG의 글로벌전략

[국제전략] Otis-LG의 글로벌전략
파일명 : Otis-LG.ppt(740Kbyte)
목차
전략탐색-단기적 전략-장기적 전략전략 선택-second-tier 전략Two- tier 전략문제점 및 해결방안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단기적 전략단기적인 전략은 세가지로 볼 수 있는데 첫번째는 오티스에게 판매를 맡기는 방법이고 두번째는 세컨드 타이얼드화 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로는 투 타이얼드와 하는 방법입니다. Otis-LG의 글로벌 전략이러한 세가지 방법 중에서 엘지 오티스가 투타이얼드화 방안을 오티스에게 설득하기 위해서는 투타이얼드 전략이 가능한 시장에서는 투타이얼드 전략을 사용하되 세컨드 타이얼드화가 가능한 시장에서부터 점차적으로 세컨드화 시켜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Otis-LG의 해외판매 변화 추이우선 오티스 엘지의 해외판매 변화 추이를 보면 아시아 시장이나 남미 중동 시아이에스 시장에서 오티스 엘지가 상대적으로 많은 수요가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또한 오티스 엘지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도 판매량 만큼 알려져 있다고 보므로 이러한 시장에서는 투타이얼드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옳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럽이나 북미시장은 상대적으로 해외판매 추이가 적으므로 이 시장에서는 투타이얼드화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생각합니다.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075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