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목요일

[소매업경영론] 마술업계의 선두주자 “비즈매직”

[소매업경영론] 마술업계의 선두주자 “비즈매직”
파일명 : 마술업계.ppt(628Kbyte)
목차
1. 회사연역2. 회사조직도3. 마술시장의 현황4. 회사 소개5. SWOT 분석6. 4P’s 분석7. 소매업 MIX 전략8. 향후전략
본문
회사연역2001년 6월 비즈매직 웹사이트 구축,설립2001년 8월 일본 세계마술경연대회 우승2002년 4월 SA MASIC CHAMPIONS 그랑프리2002년 5월 MASIC ACADEMY 정식 출범2002년 7월 해외 무역사업 본부 출범2002년 10월 공식 팬클럽 BIZ 창단2003년 5월 제 1회 비즈 클로즈업 컨벤션 개최 2003년 8월국제마술협회 정식 회원사 등록2003년 9월 한국 무역협회 정식 회원사 등록2004년 세계최초 매직포탈 사이트 비즈매직 오픈국내 마술 시장1.대중화에 나선 매직 마케팅-매직 마케팅, 젊은 층으로의 빠른 확산,매직카페의 등장2.각 조직단체에서 불고 있는 매직 붐-마술에 관심을 갖는 이유, 영재 교육 차원, 대학의 마술 동아리 신설, 기업 사원 교육3.새로운 스타 마술사의 등장비즈매직 사업 영역1.MANAGEMENT 사업 -마술사 육성, 스타마술사로 성장2. CONCERT 사업-매지션 타이틀 공연,시즌별 공연,정기공연3. ACADEMY 사업-초,중,고급, 마스터 단과과정 및 종합과정운영4. DISTRIBUTION 사업-마술용품및 다양한 상품 온,오프라인 판매,유통5. CONTENTS MANAGEMENT 사업-매직 테마공간사업, 전용극장사업등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079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