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목요일

[국제경영] 중국시장에서 에릭슨의 과거, 현재, 미래

[국제경영] 중국시장에서 에릭슨의 과거, 현재, 미래
파일명 : 중국시장에서 에릭슨.ppt(2149Kbyte)
목차
I. ERICSSON의 개요II. ERICSSON의 글로벌 경쟁력III. 중국 모바일 산업의 특징IV. ERICSSON의 경쟁력/시장포지션V. ERICSSON과 타기업과의 관계VI. ERICSSON의 향후전략VII.한국 모바일 기업에의 제안
본문
에릭슨의 기업사명고객의 기회와 요구를 파악하고 어떤 경쟁자보다도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릭슨은 어떠한 기업인가?@ 에릭슨은 1876년 라르스 마그누스 에릭슨이 스톡홀름에 전신기 수리점을 시작한 것을 기반으로 설립된 기업@ 스톡홀름을 세계에서 가장 전화기가 많이 보급된 도시로 만든 초기 정신을 이어받아 현재에도 통신산업의 표준화와 공개시스템을 주창하며 전세계 인류가 보다 나은 통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음@ 세계 10대 통신사들이 에릭슨과 협력 전세계 이동전화의 40%가 에릭슨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짐. @ 현존하는 2G, 3G 이동통신표준에 맞는 장비일절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 @ 40여개국에 57,600 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세계 최대의 네트워크 통신장비 공급업체 중 하나.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875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