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5일 화요일

[국제경영전략] 마이크로소프트

[국제경영전략] 마이크로소프트
파일명 : 마이크로소프트.ppt(566Kbyte)
목차
Microsoft의 개요제품의 특징국내시장분석Microsoft의 다국화전략Microsoft의 성장전략위협과 경쟁결론
본문
1. Microsoft Corporation(1) 창립1975년 4월 William h. Gates 3세와 Paul G. Allen 공동 창립빌 게이츠의 원대한 구상 “모든 가정의 모든 책상위에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소프트웨어를 쓰는 컴퓨터를!!!”(2) 최고경영자 빌 게이츠1955년 변호사인 아버지와 자선활동가인 어머니 사이의 외아들로 유복한 환경 속에서 성장. 수학에 천재적 기질을 보였으며 과학을 매우 좋아함. 1975년 선배이자 친구였던 폴 앨런과 함께 하버드를 자퇴하고 MS사 창립.20세부터 현재까지 MS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게 최고의 부자(2) 최고경영자 빌 게이츠경영철학1. 장기적인 관점2. 결과지향성3. 팀웍과 개인적인 추진력4. 제품과 고객에 대한 열정5. 고객과의 지속적인 피드백(3) 빌 게이츠 기업경영의 비밀제시간에 제자리에 있기기술을 사랑하라어디에도 얽매이지 마라똑똑한 사람들을 고용하라살아남기 위해 학습하라어떠한 칭찬의 말도 기대하지 마라비젼을 읽는 통찰력을 가져라기초부터 철저히 다져라바이트 크기의 사업을 구축하라결코 공에서 눈을 떼지 마라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082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