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목요일

[마케팅조사] 프로스펙스 조사

[마케팅조사] 프로스펙스 조사
파일명 : 프로스펙스 조사.ppt(2033Kbyte)
목차
프로스펙스F G I 조사 SURVEY 조사전략도출
본문
FGI 조사목표 수정현재 한국 브랜드의 낮은 시장점유율에 대한 원인 분석현재 한국 브랜드가 주 고객층이라고 할 수 있는 20대에 좋지 못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는 원인에 대한 분석20대를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장 점우수한 기술력적절한 가격국내 대표 브랜드문 제 점부정적 브랜드 이미지낮은 디자인 수준효과 낮은 마케팅 전략SURVEY운동화에 관한 전반적 내용 분석 프로 - 스펙스에 관한 내용 분석운동화에 관한 전반적 내용 분석 조사목표조사대상성별 운동화 사용 및 구매 상황 / 구매시 중요 요소연령별 운동화 사용 및 구매 상황 / 구매시 중요 요소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7876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