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27일 수요일

[경영전략]쿠쿠의 중국, 일본 진출전략

[경영전략]쿠쿠의 중국, 일본 진출전략
파일명 : 쿠쿠의 중국, 일본 진출전략.ppt(2219Kbyte)
목차
기업소개 기업개요주요연혁IMF 당시 배경외부 환경Poter’s 5 force Framework내부 환경Poter’s Value Chain해외 진출 중국진출일본진출향후해외진출에 관한 우리의 제안
본문
위기상황공정 가동중단자금난 발생새로운 유통망 구축어려움LG 압력밥솥 폭발사고의 언론의 대대적인 기사 게재위기극복자체 브랜드 “CUCKOO" 개발 프로젝트 실시 대기업보다 높은 마진률광고비 50억 투자대기업 사업 철수중국진출선정이유-높은 성장가능성진출 전략-현지 법인 설립-낮은 인건비일본진출선정이유-아시아 최고 수준의 구매력진출전략-수출-명품브랜드-마쯔시다와 OEM납품계약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1055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