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 시장에서의 콜라 전쟁
파일명 : 콜라 전쟁.ppt(1257Kbyte)
목차
1. 사례의 소개2. 주요 쟁점3. SWOT분석 / STP전략4. 각 쟁점별 전략 5. 시사점
본문
① PEPSI현재 베네수엘라 Soft drink 시장점유율 1위반세기간 보틀러 역할을 해왔던 Cisneros사가 코카콜라와 합병함으로써 현재 위기에 직면② Coca-cola베네수엘라 음료시장에서 고전하고 있는 상황PEPSI의 보틀러인 Cisneros사와 합병함으로써시장점유율 확대를 노림③ Cisneros사베네수엘라 음료시장에서 보틀러로써 독점적 지위자체개발 Soft drink인 HIT를 생산 (점유율 40%)라디오, 슈퍼마켓, 위성방송 등을 소유하고 있는 대기업PEPSI와의 계약을 파기하고 Coca-cola와 합병 ④ Polar사베네수엘라 맥주업계의 점유율 1위 그룹전국적인 유통망을 보유자체 Soft drink 브랜드인 Golden Cup 생산 ( 점유율 5%)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2212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