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그녀의 프리미엄 푸르지오 소비자행동
파일명 : 푸르지오 소비자행동.ppt(658Kbyte)
목차
Ⅰ. Introduction 주제선정 동기Ⅱ . Environment마케팅전략 필요성 / 푸르지오 런칭계기 / Marketing strategyⅢ . STP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Ⅳ. Marketing Mix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Ⅴ. Customer Reaction Analysis태도변화VI. Consumer Buying Decision Step구매의사결정단계VII. Conclusion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선정이유친환경적 브랜드로서 건강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웰빙시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킨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 연구가치 충분Targeting“Sweet Home을 추구하는 30-40대 이며 브랜드에가치를 부여하는 여성”인지적 반응의 창출을 통한 태도변화“시작하세요. 싱그러운 생활” + ”그녀는 알고있었다. 푸르지오의 가치를”+”그곳에가면” 광고카피를 통해 푸르지오에 가면 나도 자연과 함께하는 싱그러운 생활은 물론 고급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다 단순노출을 통한 태도변화“그곳에 가면” 광고카피와 “푸르지오” 상표명을 반복적으로 노출→소비자 친숙도와 호감도 높임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2008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