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 전략과 사례
파일명 : 블루오션전략.ppt(1614Kbyte)
목차
블루오션블루오션 전략블루오션 사례
본문
김위찬 르네 마보안 공저 Harvard 출판사 역사상 최다기록,25개 언어권, 100개국 번역계약 체결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출간 후 1개월만에 전미 베스트셀러2005년 4월 한국에 저서가 발간된 이후 경제계는 물론이고 정부-정치권에 까지 관심을 받고 있는 경영전략 이론 블루오션 전략의 핵심-가치혁신가치혁신 : 고객과 회사 모두에게 획기적인 가치 도약을 통해 블루오션을 창출함으로써 경쟁 자체에서 벗어나는 것혁신이 없는 가치 : 비용 절감과 같은 방식의 가치 창출, 점진적 가치가 없는 혁신 : 기술 지향적, 시장 개척형, 고객이 지불할 준비가 안됨가치혁신은 차별화와 비용우위를 동시에 추구전략 수립의 원칙시장의 경계를 재 설정하라큰 그림에 집중하라현재의 수요를 넘어라올바른 순서에 의해 전략 수립전략 실행의 원칙조직 내부 장애물을 뛰어넘어라실행을 전략화하라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0672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