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26일 화요일

SM 엔터테인먼트의 소개와 성공전략

SM 엔터테인먼트의 소개와 성공전략
파일명 : SM 엔터테인먼트.ppt(2839Kbyte)
목차
2. SM 선정 이유. 3. SM 소개. 4. SM의 ENTERTAINMENT 전략5. SM의 IT 환경 변화에 따른 맞대응6. SWOT 분석7. SM이 나아가야 할 방향 (SWOT 분석을 통한 자체 분석)
본문
SM Strategy인재양성 시스템현지화 전략 –(ex: 동방신기,천상지희)해외시장 공략많은 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다양한 산업으로의 진출온라인으로 CD의 구매 없이 앨범구입정당한 댓가를 지불하고 음악 구입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자신이 원하는 곡만 구입 가능컴퓨터 앞에서 단 몇분이면구입에서부터 다운로드까지 가능스트리밍 보다 고음질의 음악Opportunity 넓은 해외 시장 개척새로운 분야의 엔터테인먼트 활로 모색 Treat 서구권의 낮은 인지도수많은 엔터테인먼트 사의 시장 진입 빠르게 변하는 음악 산업 시스템의 변화Strength 시장의 선두 진입으로 인한 오랜 노하우높은 대외 인지도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0673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