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의 해외시장 진출과 전략분석 [rlgnscho 2010.06.30 1,000원]ⅠROMANSON ROMANSON은 스위스의 마을 이름인 고대 ’Romancion'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 마을은 프랑스의 시계 기술자들이 전쟁을 피해 스위스의 산악지대로 피신해서 제2의 시계 공업단지를 조성하였는데 이들 ...
[국제마케팅]진로소주의 일본진출 [rlgnscho 2010.06.30 1,200원]기업의 성장과정 *1968년 베트남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 진로는 동남아를 출발점으로 73년 서독에, 75년 미국에 이어 79년 일본시장에 진출하기 시작 *전세계 80여개 국가에 진로소주를 수출 *수출...
로만손의 해외시장 진출과 전략분석 [rlgnscho 2010.06.30 1,300원]Strategy & Vision GLOBAL FASHION기업 브랜드 = 기업가치의 원천 디자인, 마케팅 정책 그 모두가 오직 브랜드의 가치 창조에 목적을 두고 브랜드 개발 시계산업 시계산업의 특징 - 시계 산업은 전통...
[마케팅]좋은 포장과 좋지 않은 포장 사례 [rlgnscho 2010.06.30 1,000원]포장이란 제품의 포장물을 설계하고 생산하는 활동을 모두 지칭하는 말이다. 포장이란 제품의 포장물을 설계하고 생산하는 활동을 말한다. 포장은 제품의 얼굴이다. 포장은 제품의 내용물을 보호하는 단순한 기...
LG생활건강 후 마케팅전략 [rlgnscho 2010.06.30 800원]STP 전략 Positioning 업계 1위브랜드인 ‘설화수’의 올드한 이미지라는 약점 집중공략 한방기능에 대한 신뢰감 활용을 위해 고급 이미지 제고 소비자들이 한방제품이 좋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으므로 한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