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분석]자일리톨 홍보사례
파일명 : 자일리톨 홍보사례.ppt(1068Kbyte)
목차
1. 자일리톨 껌의 도입2. ‘자일리톨 F’의 도입 실패- 실패 원인 분석- 강점 / 약점- 해결책3. 성과
본문
‘자일리톨-F’의 도입 실패1.소비자들이 껌을 잘 씹지 않게 된 시장 환경① 껌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의 확산- ‘구강 및 턱 관절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 ② 환경 오염- 껌 판매를 제한 하자는 단체의 증가③ 껌에 대한 사회, 문화적 부정적 이미지- 어른 앞에서 껌을 씹는 것은 불량스럽다 2. 가격에서 소비자의 수긍을 얻지 못함 - IMF 시작으로 소비심리 위축- 가격에 걸맞은 상품이미지 구축 실패 ‘자일리톨-F’의 강점1. 이미 확보된 기업이미지 및 시장점유율 2. 자일리톨 시장에서의 선점 이미지 -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자일리톨 선점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0921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