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4일 월요일
[마케팅전략]국내기업의 문화마케팅 전략
[마케팅전략]국내기업의 문화마케팅 전략 파일명 : 국내기업의 문화마케팅 전략.PPT(923Kbyte) 목차 문화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우리나라의 문화산업 시장현황문화마케팅의 유형문화 마케팅의 사례분석결론 및 제언 본문 문화 판촉(Sales) 문화를 광고, 판촉의 수단으로 활용문화 지원(Sponsorship) 자사를 흥보하거나 이미지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문화 활동․단체를 지원문화 연출(Synthesis) 제품(서비스)에 문화이미지를 체화해 차별화문화 기업(Style) 새롭고 독특한 문화를 상징하는 기업으로 포지셔닝문화 후광(Sprit) 국가의 문화적 매력을 후광효과로 향유사례 분석 - 포스코포스코는 문화마케팅을 통해 기업이미지를 제고, 기업가치를 상승시키고 사회공헌까지 한 대표적인 문화기업포스코의 문화마케팅은 크게 △지역문화 활성화, △공연장 운영, △일반인에게 다가가는 문화행사 주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지원, △과학적 기법 활용 지역문화 활성화 차원에서 지난 95년 포항 문화예술회관 건립에 57억원을 지원문화예술지원 차원에서 95년 광주 비엔날레를 후원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198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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