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4일 월요일
싸이월드 타운 서비스 마케팅 전략
싸이월드 타운 서비스 마케팅 전략 파일명 : 싸이월드.ppt(427Kbyte) 목차 II. 현재의 마케팅 전략 분석1. 5C’s2. SWOT3. STPII. 미래의 마케팅 전략 제안 본문 1. 1700만 싸이월드 가입자, 세계 최대규모의 지인 네트워크 서비스- 개인 회원에게 유용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 법인 사업자와 개인 간 신뢰 네트워크를 구축2. 2005년 8월 타운 서비스 개시.- 3개월 만에 타운 가입자수 1만개 돌파 법인 커뮤니티에 대한 서비스 개발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 - 다음 '브랜드 플래닛‘ : My TV기능 - 네이버 '브랜드 블로그 : '이슈트리'를 활용한 홍보 전략 1. 일촌(지인) 네트워크와 퍼뮤니케이션 미니홈피를 통해 구축된 퍼뮤니케이션(네티즌이 자발적으로 컨텐츠를 퍼나르는 것)이 타운서비스에서도 상승효과로 작용. 2. 트윈슈머(twinsumer) 인터넷에 올라온 사용 후기를 참고하여 물건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일컫는 말인 트윈슈머의 확산 역시 타운 서비스의 활성화에 영향을 주는 환경적 요소 참고문헌 해당 자료는 레포트지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자료입니다.출처 : http://www.reportg.com/search/view.php?rpID=117047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